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lumen noise
- 전세자금대출
- 연금저축
- image plate
- CMA
- nuke
- 전세대출
- UI image
- unreal noise
- 전세계약
- 언리얼패스
- image plan
- 화면에 이미지 붙이기
- ui 붙여보기
- unreal imge
- 누크
- shadow noise
- ui 이미지 화면에 붙이기
- 마야
- 언리얼그림자
- shadow qulity
- 주식
- lod끄는법
- 언리얼 이미지플랜
- 신한금융투자
- Unreal
- 전세
- 언리얼
- 그림자 퀄리티
- Maya
Archives
- Today
- Total
놀고먹는CG언니
[UNREAL] 언리얼 독학하기_시작컨텐츠 불러오기 본문
3D 프로그램의 신흥강자 Unreal을 혼자 독학하는 중입니다.
혼자 공부하다가 알게된 꿀팁. 그리고 많이 쓰게될 기능들은 필기한다는 생각으로 Tstory 블로그에 써보려합니다.
[언리얼 시작용 컨텐츠가 없는 경우 추가하는 방법]
1 # [컨텐츠브라우저] 창에서 >> 초록색 '신규추가' 버튼을 누릅니다.
2 # 나온 창에서 '피터 또는 콘텐츠 팩 추가' 부분을 누릅니다.
3 # '콘텐츠팩' 영역을 클릭한후 > 시작용 콘텐츠 를 >>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.
그러면 [시작용 콘텐츠]의 여러가지 소스들을 불러와 사용가능!
이렇게 '콘텐츠브라우저' 창에서
"스타터 콘텐츠" 폴더에 여러가지
소스들을 사용해볼수 있습니다.
반응형
'CG작업중에 알게된 꿀팁 > 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] 언리얼 Render_03_랜더패스 Layer로 분리하기. (0) | 2024.04.19 |
---|---|
[UNREAL] 언리얼 Render_02_언리얼 커스텀 렌더패스 사용하기. (1) | 2024.04.18 |
[UNREAL] 꿀팁_모든 리소스 간단하게 공유/ 빠르게 여는 방법. (0) | 2024.04.08 |
[UNREAL] 언리얼 독학하기_언리얼의 컬러 그래이딩! 'PostProcessVolume' (0) | 2021.01.30 |
[UNREAL] 언리얼 독학하기_용어공부 "StaticMesh" 란? (0) | 2021.01.29 |